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10-3919-2877
  • fax
  • timeAM 10:00~PM 6:00 전화상담(토,일,공휴일 휴무) SMS문자상담은 10:00 - 18:00까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조합소식

조합소식

조합소식입니다.

제1회 달빛노을 신비의 바닷길 걷기/광화문협동조합/진도관광/진도아리길
제목 제1회 달빛노을 신비의 바닷길 걷기/광화문협동조합/진도관광/진도아리길
작성자 광화문 (ip:)
  • 작성일 2015-02-03 20:32:52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324
  • 평점 0점

1회 달빛노을 신비의 바닷길 걷기


진도군의 문화자원 및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매촉진을 위한


13일 매월 보름달이 뜨는 날 진도 보배섬 주말여행

 


  

목 적

 

진도군친환경농업주식회사(대표 이덕환)가 주최하고, 광화문협동조합이 주관하는 1회 달빛노을 신비의 바닷길 걷기농촌문화체험관광프로그램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시민단체, 사회단체, 친목회 회원 등을 초청하여 진행된다.

 

보배섬 진도아리길 관광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열리는 달빛노을 신비의 바닷길 걷기프로그램은 소비자 직거래를 위한 140개 거점망을 개발하여 약 20만 명의 회원 DB를 구축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함에 있다. 이는 진도군의 문화자원 및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매촉진에 기여하는데 의의가 있으며 우리 이웃을 소개하고 우리 고향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26~8일 보배섬 진도에서는 우진할배가 들려주는 보배섬 진도이야기, 남도소리 함께 부르기, 진도특산물 먹어보기, 문화명소 찾아가기, 우리농산물 캐기, 한옥에서 쉬어가기, 달빛노을 길 걷기, 소원카드 작성하기 등 다양한 농촌문화체험관광이 준비되어 있다. ‘달빛노을 신비의 바닷길 걷기는 매월 보름달이 뜨는 13일 주말여행으로 동료와 가족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들에 대해 성찰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친화적인 진도 문화를 세계에 알려 보배섬 진도군의 브랜드 신장과 외래관광객 유치에도 기여할 수 있는 진도의 민요와 판소리 등 전통문화체험, 진도 농수특산물을 주제로 한 전통음식문화체험,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진도아리길 걷기 휴양문화체험, 전통한옥숙박체험, 헬리캠관광촬영체험 등 외래관광객과 함께하는 한국문화의 특색을 살린 참여형프로그램을 개발, 진행, 준비하고 있다.

 

광화문협동조합은 일본 아오모리현 워킹협회 회장 나카지마 요시히사, 일본 KJN 한국지사장과 공동주관으로 진도아리길 관광객 유치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매월 일본 관광객을 보배섬 진도로 유치하기로 합의하고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한편 중국 연변가사협회 조해(. 회장)는 지역의 역사, 문화를 연계한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관광콘텐츠에 큰 호응을 보이고 있어 진도군의 외래관광객 유치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일정

행사기간 : 201526일 금요일 23:30 ~ 201428일 일요일 17:00 (13)

출발장소 : 서울강남고속터미널(센트럴시티)

출발시간 : 201526(금요일) 23:50

주최 : 진도군친환경농업주식회사/진도군쌀전업농흑미유통법인

주관 : 광화문협동조합

후원 : 보배섬유통영농조합법인, 진도울금원영농조합법인, 한국온라인국제홍보재단,

엑스포뉴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위원회, 한국미디어일보, 한국문화창조학교,

사단법인 한국한지공예가협회, Food 매거진착한가게, 사회적기업 연우와 함께,

풍류마을협동조합, 등대협동조합, 대한민속문화원

 

행사프로그램

-진도아리길 관광

- 진도맛집체험

- 한옥스테이체험

- 다도해해상국립공원 해맞이

- 달빛 노을 신비의 바닷길 걷기(4.25Km)

- 청사초롱 한지 등 들고 걷기

- 달빛 소원카드 작성하기

-농촌문화체험

-남도소리체험

-진도군쌀전업농흑미유통법인 조합원과의 만찬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0 / 200 byte


장바구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