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10-3919-2877
  • fax
  • timeAM 10:00~PM 6:00 전화상담(토,일,공휴일 휴무) SMS문자상담은 10:00 - 18:00까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조합소식

조합소식

조합소식입니다.

[광화문협동조합 직접 생산품 출시임박] 피톤치드 딸랑이
제목 [광화문협동조합 직접 생산품 출시임박] 피톤치드 딸랑이
작성자 광화문 (ip:)
  • 작성일 2014-12-22 20:55:1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170
  • 평점 0점

[광화문협동조합 직접 생산품 출시임박]
 

제  품 명 :  피톤치드딸랑이세트

제품종류 :    6종 1세트류 - 토야, 모야, 야니, 아로  4종

                   8종 1세트류 - 푸셀, 예삐, 예나, 요후 4종


특장점 : 1. 편백나무 오일로 만든 천연 장난감소독제가 들어있어 딸랑이 사용후 소독편리

             2. 간편한 스프레이 방식의 소독제

             3. 뿌리기만해도 천연향균작용

                 (딱지마세요. 피톤치드는 자연적으로 기화되는 천연물질입니다)

사용연령 : 9개월~36개월까지

주원료 : 미국FDA검증 재질 아크릴로니트릴부타타다엔스스타랜 수지(영아 무해재질 ABS)


main taget : 29~30세의 도시 직장여성


시장상황  - 기능성 딸랑이 제품과 패블릭 딸랑이 제품 등으로 크게 두부류로 판매층 형성

               - 향균딸랑이와 옥수수 함유딸랑이 등으로 안전성 우선 제품 다수 출시

               - 오가닉을 중심으로하는 패블릭 딸랑이 대세적 현상

               - 소비자의 영아 장난감 안전도와 사용후 세균감염등을 염려한

                 자외선 소독 및 세정제가 유행

               - 친환경제품 선호도 급증


경쟁자분석 - 수입봉제 딸랑이 / 급진적 매출신장세를 이어오고 있음

                 - 티애리, 은성 등은 저가격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판매전략 -  단기, 중기, 장기로 나눈 3단계 마케팅전략 구사

              - 1차1단계:B2G오프라인 영업(지방자치단체, 산하기관과의 연계 마케팅)

              - 1차2단계:B2G오프라인 영업(서울교육청,경기,인천교육청과 연계한 유아교육기관)

              - 2차1단계:하모니 마트 35개점 입점(300평 이하 지역기반 중형마트 공략)

              - 3차 장기전략 : 아름다운 나눔기부를 통한 브랜드 파워 증대도모

                134개국 해외 민족학교 인트보내기운동 참여 및 기금마련 공연,전시행사 참여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0 / 200 byte


장바구니 0